집안에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 놓고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등 OTT를 통해 영화 및 TV 드라마 등 미디어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너무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화,드라마가 많아서 눈과 귀가 호강하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방이라고 하더라도 하얀스크린, 프로젝트, 거울만 있으면 마치 영화관에 온것같은 커다란 화면으로 TV드라마나 영화를 즐길수가 있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영화관으로 쓰는 방이 작아서 실제 크기보다 작은 사이즈로 TV 드라마를 즐겼습니다. 그런데 거울을 통해서 화면을 크게 할수 있는 방법을 알고는 누워서나 쇼파에 앉아서 아주큰 화면을 편안하게 즐기고 있답니다.
혹시나 방이 작아서 원래 스크린 크기로 화면을 보지못하고 작은 사이즈로 영화 감상을 하고 계신분들은 프로젝트를 스크린반대방향으로 쏘시고 거기에 거울을 놓아두면 작은방의 2개크기의 방에서 TV드라마 스크린을 감상할수 있으니 탁상거울이 없다면 지금당장 쿠팡에 로그인하셔서 거울을 주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그동안 집안의 작은 영화관에서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한 TV 드라마 중에서 가슴절절한 내면연기로 눈물샘을 자극한 이준기,문채원 배우님이 출연하고 주연을 맡은 2020년 tvn 수목 드라마 '악의꽃' 을 추천 드립니다.
과연 우리부부는 상대배우자를 어디까지 믿을수 있는지? 어디까지 사랑하고 있는지? 한번더 생각하게 하고 다른어떤사람보다 믿고 믿을수 있는 배우자가 되기위해서 노력해야할것같은 따뜻함이 남는 드라마 였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악의꽃 등장인물
2020년 7월29일부터 2020년 9월23일에 tvn 수목드라마로 방영된 '악의꽃' 은 최근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재방영되고 있습니다. 2020년 당시에 TV 드라마보다는 넷플릭스 영화나 시리즈물에 빠져있어서 본방사수는 하지 못했지만 최근까지 16부작을 보는동안 몰입도있게 드라마에 빠져 생활을 한것 같습니다.
주연부터 조연 한명한명 자신의 역할을 너무 잘 소화해 주신 배우님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보는내내 어쩜 저리 자신의 역할에 맞게 연기를 잘하는지 감탄하면서 본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인 이준기,문채원이 주연으로 출연하십니다. 이준기는 천만영화인 왕의남자때부터 팬이었고, 문채원은 바람의화원, 찬란한유산 때부터 팬으로 주연을 맡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악의꽃' 등장인물 주연 이준기는 백희성,도현수 역으로, 문채원은 차지원형사로 출연합니다. 이외에도 장희진 배우가 극중에서 도현수 누나인 도해수역으로 최병모 배우가 도현수 아빠인 도민석 역으로 출연하고 진짜 백희성 가족으로는 김지훈 배우가 백희성 역으로 손종학 배우가 백희성의 아빠인 백만우 역, 남기애 배우가 엄마인 공미자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문채원배우가 맡은 차지원 형사의 경찰서 사람들은 임철형 배우가 윤상필 강력계장 역, 최대훈 배우가 이우철 강력3팀팀장 역, 최영준 배우가 최재섭 강력3팀형사 역, 김수오 배우가 임호준 강력3팀형사 역으로 나오고 극중 감초역할을 톡톡히한 윤병희 배우가 박경춘 역, 한수연 배우가 정미숙 역으로 모든 배우가 역할의 120%이상을 소화했습니다.
또한 서현우 배우가 도현수,도해수 친구이자 [한주간]기자 역으로, 조경숙 배우가 슈퍼를운영하는 차지원 형사 엄마 문영옥 역, 정서연 아역배우가 도현수,차지원 형사의 사랑스러운 딸 백은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 악의꽃 줄거리 및 결말
하지원주연의 '황진이', 고현정 주연의 '대물' , 안재욱 주연의 '오!필승 봉순영'을 연출한 김철규 PD연출을 맡은 '악의꽃'은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되는 상황에서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 외명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2사람의 밀도높은 감성 추적극이라고 tvn 드라마에서는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16부작 전체를 보고 지금 느끼는 감정은 실제 다양한 반전을 숨겨놓으면서 극의 실마리를 긴장감있게 풀어나가는 연출이 보는내내 너무 몰입도가 좋았다고 평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백희성,도현수 역의 이준기와 차지원형사역의 문채원 배우의 케미가 너무좋아 감정선이 제대로 전달되어 눈물도 많이 흘렸던것 같습니다.
1화에서는 누구보다 사랑하는 가족인 백희성의 가족모습과 차지원형사의 사건해결부분으로 tvn 드라마를 시작합니다.
2화부터 6화까지는 연쇄살인범인 도민석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백희성으로 살고있는 도현수의 모습들이 하나둘씩 알려지는 내용으로 드라마가 전개됩니다. 7화부터 9화까지는 연쇄살인범 도민석의 공범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차지원형사가 남편인 백희성이 도민석의 아들 도현수라는 사실을 알아가는 상황으로 드라마의 절정을 달리는 내용이 담깁니다 .
10화에는 연쇄살인에 인신매매 조직이 개입되어있었다는 사실이, 11화,12화에서는 차지원형사의 동료인 최재섭 형사도 남편인 도현수의 정체를 알게되면서 드라마가 더 긴장감있고 몰입도있게 완성되어 갑니다. 지인에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받았는데 볼때마다 감사한마음으로 감상을 하고있습니다. 13화에서 15화까지는 진짜 백희성의 잔인한 활약상이 그려집니다. 이로인해 도현수의 위기와 드라마 악의꽃결말 까지 볼수가 있답니다. 마지막 16화에서는 사고를 당한 도현수의 기억상실로 인해서 도현수역을 맡은 이준기배우와 차지원형사역을 맡은 문채원 배우가 다시 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을 그리면서 2020년 tvn 수목 드라마 악의꽃이 마무리가 지어 집니다 .
악의꽃줄거리로 전체내용을 한방에 해결하셨다고 하더라도 배우들의 명품연기를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0년에 9월 23일에 종영되었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시보기가 가능하십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악의꽃OST
악의 꽃 ost Part 1 'Psycho'는 싱어송라이터 DOKO가 그만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악의꽃'과 맞는 서늘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악의꽃 1회와 2회 엔딩에 삽입되었습니다.
악의꽃 ost Part 2 'In my heart'은 임연의 맑은 목소리와 곡전체에 퍼지고있는 피아노 선율의 콜라보가 환상적인 곡으로 5회의 극적인 엔딩에 삽입되었습니다.
악의꽃 ost Part 3 'Feel you'는 고요 속에서 거칠게 휘몰아치는 피아노의 서사시적인 울림과 3옥타브를 넘나드는 신용재의 감성적이고 역동적인 보컬의 하모니가 일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특히 1화 첫 장면인 LP씬에서부터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받은 곳입니다.
이외에도 '악의꽃'에 찰떡인 ost로 구성되어 있어 극을 이끄는데 큰 힘을 보태고 있는 음악들 입니다.
사실 '악의꽃'은 서스펜스,미스터리,스릴러,피카레스크,멜로로 장르를 정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장르 하모니의 끝판왕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극중에서 백희성,도현수로 나오는 이준기 배우와 차지원형사로 출연하는 문채원배우의 절절한 멜로 부분이 가장 제 눈물샘을 자극한것 같네요. 정말 믿을수 없는 진실앞에 나는 과연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대할지 .. 다양한 장르가 있으니 드라마 내용중에 골라서 더욱 감정을 몰입할수있는 재미도 있으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악의꽃' 추운겨울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가 딱이다 하시는분들은 시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멜로에 중점을 두다보니 악의꽃 ost Part 3 'Feel you'를 계속 듣게 되네요 , 신용재 가수의 목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맴돌고 있습니다. 한번더 감상하려고 같이 올려드립니다.
댓글